한국과 미국의 한의사들은 코로나19 감염자들에게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는 전문 한약제제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제제는 화학물질이 전혀 없는 100% 천연 한약재로 구성되어 부작용 걱정을 줄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2020년 2월 말부터 4월 13일 현재까지 미국 전개 주를 비롯한 한국 등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된 국가들에 1만여 명이 넘는 이들에게 이것을 공급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들이 이것을 복용하고 음성반응을 보인 실제 사례들을 비롯하여 수많은 코로나19와 관련된 증상과 건강개선 효과들이 보고되었습니다.
미국 내 전개 주에 코로나19확산이 심각하여 의료시스템 부족을 겪고 있으며, 수 만 명의 환자들이 집에서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언론과 정부는 이 사안에 대하여 진지하게 검토할 것을 촉구합니다.
현재 코로나19 감염자와 그 가족들, 밀접 접촉자등 수백만 명에게 이 한약제제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특히, 기저질환이 있는 노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합니다. 2020년 4월 13일 현재 미국 내 노인요양시설에서 집단 감염으로 인해 3천6백 명 이상의 노인들이 치료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감염으로 인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들은 누군가의 어머니, 아버지나 할머니, 할아버지입니다.
이러한 사역이 계속되기 위해서는 우리 단체만의 역량으로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미정부, 시민사회와의 협력으로 코로나19로부터 미국을 지켜낼 수 있는 일에 동참해 주세요.